리본로고 리본로고 모바일

전체메뉴

고객센터

REBORN FOOD & CLINIC

자주하는 질문

리본푸드앤클리닉은 어떤 것을 주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나요?

작성자
최고관리자
작성일
20-07-20
조회수
1,113
댓글
0

(주)리본푸드앤클리닉은 과학영농을 기반으로 시작하여 새로운 컨셉의 건강한 식품 등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입니다.


(주)리본푸드앤클리닉은 우선적으로 탄수화물이 주가 되는 작물재배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고 열량을 제공하는 땅콩재배를 활성화하고자 합니다.

이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수행해 냅니다.

앞으로 90억명에 달할 인류를 먹여 살릴 식량을 생산해야 하는데, 현재와 같은 탄수화물 중심으로는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.

탄수화물 중심의 식량 생산은 토양의 지력을 탈취하여 땅심을 고갈시킵니다. 따라서, 지구온난화와 함께 토양의 사막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.

땅콩을 재배하면 뿌리혹 박테리아가 대기 중의 질소를 생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땅속에 고정시켜 토양을 비옥하게 만듭니다.

, 땅콩은 척박한 땅에 질소를 공급하는 천연 비료의 역할을 수행합니다.


이러한 땅콩을 특정환경에서 새싹화하면 큰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. 

땅콩새싹은 생산성과 기능성, 그리고 영양학적 측면에서 기아문제부터 미래 식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식량자원/건강자원으로 평가될 것입니다.


안개가 키운 땅콩새싹식물형태이지만 최고의 단백질 함량을 갖고 있습니다.

"안개가 키운 땅콩새싹"은 항노화물질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 성분을 식품에서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다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

"안개가 키운 땅콩새싹"은 그 뿌리에 풍부한 소야사포닌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.


리본푸드앤클리닉은 일용하는 모든 식/음료를 통하여 레스베라트롤 및 좋은 영양 성분을 섭취 가능하도록 하고자 합니다.

삶의 질이 향상되고 의료기술 발달로 수명이 연장되고 있지만, 실제로는 심장질환, , 당뇨, 신경계 질환, 뇌졸증 등 만성 또는 난치성 질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
시간이 지날 수록 인간의 수명이 급격하게 연장되면서 만성 질환에 대한 예방적 개념, 개인의 삶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.

노화도 질병이다 란 말이 있습니다

리본푸드앤클리닉은 사명과 같이 인간의 건강한 삶, 건강한 노화를 위하여 최고의 식품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.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쓰기

댓글쓰기

내용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